본문 바로가기
  • books, poems, cinema, songs
  • 일상이 메마르고 무디어 질 때 새로움의 포말로 무작정 달려올게
  • 누구나 하나씩은 자기만의 바닷가가 있는 게 좋다
내가 사랑하는 영화/영화 추천

[넷플릭스 가족 영화 추천]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들!

by seolma 2020. 8. 31.
728x90
반응형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세상을 보고 무수한 장애물을 넘어 벽을 허물고 더 가까이 다가가 서로를 알아가고 느끼는 것. 그것이 바로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의 목적이다”

재미없고 심심한, 매일이 같은 하루하루를 보내며 몽상으로 시간을 보내던 월터에게, 상상조차 하지 못한 일들이 현실이 되었을 때!
LIFE라는 잡지사의 사진 현상을 맡은 월터가, 평생을 보낸 미국을 떠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기 까지의 이야기.

 

Feel The Beat

브로드웨이에서 화려하게 춤을 추기를 꿈꾸던 실력있는 댄서 에이프릴이, 불의의 실수로 희망을 잃고 예전에 살던 작은 동네로 돌아오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
동네 아이들의 춤 선생님을 맡게 되며, 오직 성공만 좇던 인생에서 또다른 재미를 발견하게 되는, 
잘 만든 가족영화.

재미있고, 유쾌하고, 눈이 즐겁다!

멋있는 춤들과 다양한 의상, 등장인물들 간의 귀엽지만 결코 사소하지 않은 사연들과 갈등, 그리고 그 안에서 성장해나가는 아이들과 그 한 가운데 있는, 무뚝뚝하고 친절하지 않지만 빛나는 주인공이 있는 영화다.

 

 

페어런트 트랩

부모님의 이혼으로 어려서부터 떨어져 살았던 쌍둥이가 우연히 여름 캠프에서 만나 흥미진진한 일들을 벌이는 이야기.

일인 이역으로 대단한 연기를 펼치는 깜찍한 주인공과, 그 아이들로 인해 다시금 가족이 하나로 합치게 되는 이야기지만, 감동 보다는 통쾌함과 재미가 더하다.

각각 영국과 뉴욕에 살던 쌍둥이가 서로의 거처를 바꿔보기로 결심했을 때! 제일 먼저 이 사실을 알아채는 사람은 누구일까?
여튼 어린이와 가족과 함께 보기 적당한 영화이다.

 

 

인스턴트 패밀리

한 부부가 아이들을 위탁하기로 마음먹으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들을 보여주는 영화.

넷플릭스러운 감동과 재치, 유쾌하지만 그 이면에 가족애가 숨어 있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어 영화를 보는 시간이 아깝지 않다.

가족이란 과연 무엇인가와 함께 살아간다는 것과 아이를 키운다는 것을 한눈에 보여주는 영화.
영화가 끝나면 가슴이 따뜻해진다.

반응형

댓글0